
[= 방금숙 기자] 스타벅스 코리아는 긴급 보도 자료에서 5일에 발매된 신제품 두 가지인 슈크림 음료가 겨우 이틀 만에 200만 잔 이상 팔려나가면서 대히트를 기록했다고 19일 전했습니다.
스타벅스는 봄 시즌을 맞아 지난해보다 당과 칼로리를 10%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‘슈크림 라떼’와 신규 음료 ‘슈크림 말차 라떼’를 선보였다.
첫 두 음료는 출시된 지 2주 만에 작년의 베스트셀러인 자몽 허니 블랙티를 능가하는 매출을 달성했으며, 이를 통해 아메리카노와 라떼 다음으로 세 번째 및 네 번째로 많이 팔린 제품이 되었다.
スターbucks는 이러한 인기 덕분에 쇼크림 라떼의 판매 기간을 예정대로라면 다음 달 28일까지였지만, 이를 2주 추가하여 오는 14일까지 영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
It seems like I misunderstood your instruction as you requested Korean translations without changing the wording significantly and not translating into another non-Korean language directly. Let me correct this for you:
스타벅스는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원래 계획보다 2주의 시간을 더 늘려서 슈크림 라떼를 다음 달 28일까지 계속 팔겠다고 발표했습니다.
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으로, 지난해까지 누적 2100만잔 이상 판매되며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.
구입한 10명의 슈크림 라떼 고객 중 9명이 슈크rim 휘핑 크림을 꼭 주문하였고, 이들 가운데 60%가 '많이 넣어주세요' 옵션을 고른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.
따라서 스타벅스에서는 다음 달 26일까지 각각의 수요일 오후 2시부터 매장을 방문하여 슈크림 음료 두 가지를 주문하면 추가로 더블 슈크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.

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의 9주년 기념으로 서울 성수지구 내 다섯 개 점포를(뚝şim역교차로점, 성수역점, 성수점, 뚝şiム역점, 서울숲역점)에 한해 슈크림 전용 상품을 판매하는 가게로 운영 중이다.
(Note: I have assumed "뚝sein" was meant to be written as '뚝shima' but kept your original spelling for accuracy.)
5개의 가게는 'シュクリム マンゴー クッキー ラテ'와 같은 특별 음료를 내놓고 상점 외부 디자인을 봄 분위기로 바꿨다. 슈크림 풍선을 선물하거나 슈크림 크리머를 무료로 서비스하며 여러 가지 행사를 열었다.
스타벅스 관계자는 “성수 5개 매장에서 판매 중인 슈크림 망고 쿠키 라떼는 20~30대 고객이 80%를 차지하고 있다”며 “커피가 들어가 있지 않은 색다른 풍미의 슈크림 음료라는 평을 받으며 젊은 층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”고 말했다.
많이 본 뉴스
-
고인을 기리려다 실수를 범한 사이버レカ의 잘못된 행동...그런데 이로 인해 관련 없는 스타들이 피해 볼까 봐 걱정 [MD이슈]
-
정동원 "임영웅은 연애 경험 풍부하지만...연하녀와의 관계 가능성이 제일 큼" [MD리뷰](종합)
-
22기 옥순 ♥ 경수, 연예인도 질 수밖에 없는 '사진 같은 달콤한 호텔 휴양지 여행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