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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ông심은 다음 달 21일에 새로운 간식인 '멜론킥'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2일에 발표했습니다. 이로써 농심에서 1978년 처음 내놓았던 '바나나킥' 이후 약 47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'킥(Kick)' 시리즈의 새 제품입니다.

메론킥은 국산 머스크메론과 우유를 조합해 메론 특유의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. 바나나킥과 마찬가지로 바삭하면서도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을 살렸다. 고유의 휘어진 곡선 모양으로 만들어 킥 시리즈 정체성을 유지했다.

nông심사는 이번 연도에 새롭게 과일 맛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, 킥 시리즈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전시키려고 합니다. 오는 가을부터는 바나나킥과 메론킥의 미국, 일본, 중국으로의 수출을 활발히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.

농심의 관련 책임자는 "더워지는 계절을 맞이하여 시원하고 인기 있는 디저트 재료인 멜론으로 바나나킥 이후 새롭게 메ロン킥을 출시하게 되었다"면서, "우리는 50년 간 지속된 국내 고객 여러분의 애정과 최근 유명 세대들로부터 받은 격려를 발전시키겠다고 다짐했습니다. 이를 통해 케익 시리즈가 달콤한 과일 맛과 부드러움을 특징으로 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"라고 밝혔습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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